공지 및 광고

첫번째 에너하임 가든 컨서트를 마치고..

하나님의 아름다운 다양하심처럼, 온 종일 변화무쌍하고 다양한 형태의 날씨였고, 결국은 컨서트 중에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80여명의 참석자들이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하는 가운데 첫번째 '에너하임 가든 미니컨서트'가 은혜중에 마쳐졌다. 일반적으로, 비가 내리는 것도, 타코가 좀 늦게 준비된 것도 아쉬웠지만, 많은 분들이 성숙하게 자리를 지켜주셨고, 연주자들도 정말 존경스러울 정도로 프로페셔널하게, 또 신앙의 인격이 묻어나는 찬양과 연주를 들려주었다. 부디..오셨던 분들에게 오래 기억되는 봄의 사랑, 곧 하나님의 사랑이었으면 좋겠다.

3/7/2024

소그룹 모임 안내

[참고도서] Tim Keller, 탈기독교시대 전도 (How to reach the West again) Robert Coleman, 주님의 전도계획 (The Master Plan of Evangelism) John Lennox, 두려움 없는 복음전도 (Have No Fear)

3/6/2024

3월 진행중인 팀설교

토요일 새벽예배: 미가서 강해설교(유요셉 목사), 목회설교(박정식 목사) 주일 오전예배: <1부> 요한일서 강해설교 | <2부> New City Catechism 교리설교(박헌준 목사), 삶을 나누는 주제설교(박정식 목사)

3/5/2024

팀쳐치 소그룹 모임 시작

팀처치의 소그룹 모임이 시작되었습니다. 펜인가, 제자인가? 이 책을 함께 나누며 우리가 진정으로 그리스도를 따르는 제자인지를 점검해보고 더욱 신실한 제자로, 또한 아름다운 성도의 교제의 장으로 이끌어줄 시간으로 기대합니다.

1/17/2024

교제 및 송구영신예배를 마치고

1부 교제는 맛있는 떡만두국과 남녀대결 윷놀이는 강렬한 인상과 재미를 남겨주었다. 2부 송구영신예배의 찬양은 자유함과 경쾌함이 더해져서 은혜로웠고 전도서의 말씀은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는 우리 회중들에게 큰 격려와 유익을 끼치기에 충분했다. 폭죽과 나팔을 불며 카운트다운을 외쳤던 것도 너무 이색적이었다. 본인들의 교회에 사정상, 송구영신예배가 없었기 때문에 교제와 예배에 참여해 주셨던 집사님들은 팀쳐치가 참 따뜻하게 느껴졌다는 덕담도 주셨다. 더욱 기쁨과 사랑이 충만한 올 한 해를 기대하도록 은혜를 주셨다.

12/7/2023